2012년 7월 22일 일요일

신일선풍기 SIF-14NRT


신일선풍기 SIF-14NRT 리모콘 좌석용/ 신일선풍기 / 리모콘 선풍기


T멤버십 체험 존에서 11일날 전화가 왔더라구요.
신일제습기 우수후기에 당첨되었다고...
신일선풍기 상품이 조금 변경 되었다고 다음주 중으로 보내준다고하셨는데..
오늘 오전에 받았네요. ㅎㅎ


박스보면서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글자~~
리모콘!!

와~ 저희집에 신일 선풍기 있지만 완전 구형이라...
리모콘 선풍기 갖고싶었거든요.

드디어 편리한 리모콘 선풍기를 만났네요.
푸하하하하

53주년이된 신일선풍기!!
신일하면  선풍기죠....

박스 열어서  바로 조립했네요.


선풍기 몸체, 몸체 바닥, 날개, 후망, 전망, 리모콘, 설명서


바닥 조립하기

여자 혼자서도 뚝딱~
조립하기 정말 쉬워요.

바닥 완성.

선풍기 정지버튼과 조작버튼이 있어요.
신일 로그도 앞쪽에 나와있네요.


손으로 돌려서 풀어주면 되요.

설명서가 그림으로 되어있어서 저혼자서도 쉽게 조리 가능했어요.
날개를 이제 달아야 할 차례...

앞쪽 스핀너를 잠김 방향으로 돌려서 꽉~ 고정시켜주시면 끝!!


전망을 조립할때만 드라이버가 필요하네요.
나사를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고정시켜 주면 되요.

조립이 참 쉬워요.

전망도 연결 완료.

초미풍 선풍기로
유아나 어르신에게 적합한 섬세하고, 부드러운 바람이라네요~~


리모콘 건전지 넣기

저런 건전지는 나중에 살때 구하기 힘들어서 불편하지만
조립후 리모컨이 가벼워서 좋은것같아요.

일반 건전지를 넣었으면 무거웠을꺼예요~

얇고 가벼운 리모콘
리모콘 홀더도 있어서 선풍기 몸체에 끼워 사용하면되요.


리모콘 보관하기 참.........쉽~~죠잉~~

정말 편리하고 간편하게 만든 신일 선풍기 SIF-14NRT


리모콘을 사용해보니
작동이 잘 되네요...
푸하하하하하

넘 쉬원하고 좋구나~~~


올 여름.... 신일 제습기와 신일 선풍기로 보송보송하고 시원하게 보낼것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