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30일 월요일

티아라 화영 계약해지


티아라 화영 집단 디스, 왕따설로 한동안 이슈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화영의 계약해지로 전국민의 관심이 쏟아 지고 있는 상황이에요 ㅡㅡ;;


화영이 수차례 돌발행동을 일삼았다는 이유로 계약해지를 통보했다고 하네요 ;;;
아무일 없이 계약해지가 되었다면 이렇게 이슈가 되지 않았을텐데 ,, 전부터 왕따설,불화설 말이 많았던 터라 이렇게 일이 커진것 같네요,,

화영 계약해지로 왕따설 증거등 네티즌들이 움직이고 있는데요 ,,




다쳐서 방송에 못나갔을때 트위터에 올라온글들이에요,,
이게 무슨뜻일까요??



방송에서도 화영에 대해 이야기 하며 자기들끼리 웃는 모습도 포착되었네요 ,,








멤버들 사이에서 혼자 끼지 못하는 화영의 모습들이 많이 보이네요
어떤게 진실인걸까요??
그냥  장난치는건데 우리가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부분일까요??

진실은 티아라 멤버들만이 알겠죠??




여하튼 티진요 (티아라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사이트가 개설되고
은정의 우결하차요구, 드라마 하차요구에 이어
소연까지 하차요구가 빗발치고 있는상황이랍니다 ㅡㅡ

티아라정말 좋아했었는데 ,,
멤버 전체 얼굴도 다이쁘구,,,

만약 이게 진실이라면 정말 실망스럽네요
요즘 어린애들의 왕따설이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다큰 어른, 그것도 공인이
남을 배려하지 못하는 모습
정말  보기 안쓰럽네요

어떤게 진실로 밝혀질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