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30일 월요일

청기 내리고 백기 올려? 유도 조준호 판정 번복 논란


청기 올리고 백기 내려
청기 내리고 백기 올려
청기 올리지말고 백기 내려
청기 내리고 백기 올리지마
청기 올리지말고 백기 올려
청기 올리고 백기 내려
청기 내리지말고 백기 올려
청기 올리지말고 백기 내리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심심했어요?? 우쭈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정 번복??ㅋㅋㅋ 이건 그냥 논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저 심판 만나면 청기백기 게임 헤보고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선수들가지고 장난치지마라..
험한꼴 당한다.. 맞고싶냐?? 저런 놈들은 꼭 한대 맞아봐야 에구 잘못했어요~ 하고 지 잘못을 알지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