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2일 일요일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인터넷 연결 문제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위와 같이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메시지로 인터넷 연결 장애현상이 발생할수 잇고, 이것은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감염, 호환으로 인한 문제, 또는 타사프로그램과의 충돌일수 있습니다
  

1) 시작 – 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 실행창에 cmd 라고 입력합니다


2)  cmd 항목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누릅니다.



3) 그림과 같이 물리적주소와 IPv4 항목의 주소를 확인하여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C:\Users\Answers>netsh -c "interface ipv4"

netsh interface ipv4>set neighbors "로컬 영역 연결" "172.25.34.166" "00-1E-4F-E1-E3-4B"




4) 그리고나서  시작 – 제어판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네트워크 공유센터로 들어갑니다. 
좌측의 [어댑터 설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5) [로컬 영역 연결] 항목에 마우스우측 클릭합니다
[사용 안함] 클릭하여 연결을 끊고 다시 [사용]으로 변경후에 인터넷 연결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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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도비사의 CS 3 버전 이상부터의 제품군과 함께 설치가 되는 Bonjour 네트워크 서비스가 os 네트워크 설정과의 충돌로 인해 네트워크 속도저하 또는 윈7 에서  네트워크 연결 장애 현상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http://kb2.adobe.com/cps/400/kb400982.html


1) 시작 - 실행 - cmd 입력하여 커맨드를 실행합니다


2) 명령어를 입력하여 해당 Bonjour 경로로 이동합니다
C:\Program Files\Bonjour\


3) 다음을 입력하여 상주된 해당 파일을 종료합니다 
"C:\Program Files\Bonjour\mDNSResponder.exe" -remove


4) 그리고나서 mdnsNSP.dll 파일의 확장자를 다음을 입력하여 변경합니다...
ren mdnsNSP.dll mdnsNSP.old    <<<<<


5) 재부팅을 해야 할수 있습니다 다음 Bonjour 폴더를 삭제합니다
C:\Program Files\Bonjour\


6) 위의 과정에서 진행에 실패할경우...
CTRL + SHIFT + SHIFT 또는 CTRL + ALT + DEL 키를 눌러 Windows 작업관리자를 실행합니다
그림과 같이 mDNSResponder.exe 항목을 강제종료합니다



7) 시작 - 실행 - services.msc 입력하여 서비스를 실행합니다
그리과 같이 ##Id_String2.6844F930_1628_4223_B5CC_5BB94B879762## 항목을 찾아 더블클릭,
그리고 서비스 상태를 [중지]하고 시작유형을 [사용안함]으로 변경하여 위처럼 삭제를 시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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