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31일 화요일

유령 스파이 반전


유령 스파이 반전




유령 스파이 반전 이 또 한번 화제인데요


유령엔 참.. 스파이가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_-;;;


팬텀 조현민은 김우현의 부친 김석준까지 미끼로 박기영을 잡으려 했지만 


오히려 이 일로 박기영은 실마리를 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김석준의 말에 힌트를 얻어


박기영과 유강미 권혁주와 함께 김우현의 본가를 수색하여 김우현이 남긴 수사파일을 찾아 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파일에는 조현민이 과거의 김석준 비리를 빌미로 김우현에게 접근하여 협박한 사실부터 


김우현이 직접 조현민을 잡기 위해 스파이를 자처한 사실이 드러났다고 합니다








조현민을 잡으려 증거를 얻기 위해서 스파이를 자처해 조현민 곁에 있었던 것이죠.


스파이의 스파이 였다는 소리인데요 ㅎㅎ


박기영을 믿은 전재욱이 조현민의 손에 죽으며  드라마가 점점 흥미로워지네요 


아 근데 글 쓰면서도 날이 더워서 그런가 무슨 말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알아서 이해하셨을거라 생각해욬ㅋㅋㅋㅋㅋㅋ 다들 더위 조심하세욬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