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9일 목요일

광희 시완 수입차이


[광희 시완 수입차이]




어제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같은 멤버인
시완이에게 디스를 걸었답니다~^^ 물론 악감정이 있어서 그런건 아니고
웃으며 장난으로 한거라는..제아 멤버중 광희하고 시완이만
방송에서 볼수가 있는데 과연 둘중 어떤 누가 수입면에서 앞서고있는지
광희의 어제 깨방정으로 인해 공개가 되었답니다^^


제국의 아이들이 처음 데뷔했을때는 광희가 먼저 예능에
출연하여 아이돌가수 답지않은 털털함으로 당연 주목을 받았었는데,
오히려 광희의 이런 예능에서의 모습이 아이돌그룹 제아의
이미지이 큰 타격을 입는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있었죠..


하지만 곧 비웃기라도 한마냥 광희로 인해 제국의 아이들은
인지도가 높아지며 또다른 같은멤버 한명 한명씩 예능,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는 계기를 만들어주게 된것 같습니다!^^


완전 신인일때 자신이 멤버들에게 방송전 멘트같은거를
미리 검사를 해주었다는 광희!
그런데 어쩌다 시완에게 인지도와 수익에서 밀려났는지..ㅠㅠ
그래도 아직 자존심은 남아있는듯 싶네요~인지도는 아직 나라며!!ㅎㅎ


해를품은달 적도의남자 스탠바이 등등..
드라마에 출연했다하면 대박이 나는 임시완~
그런데 스탠바이는 좀 시청률이 너무 저조해서 아쉽다능..;;
그리고 cf에 곧 MC로도 데뷔한다고 하던데 정말 잘나가긴 잘나가네요..


지금까지 제국의 아이들의 시완과 광희의 수입차이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둘이서 너무 돈하고 프로그램 욕심으로 싸우려고 하지말고,
서로 선의의 경쟁을 펼쳐서 제아 활동에도 좀 신경을 많이 써서
왕성한 음반 가수활동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