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2일 일요일

숫자 5가 싫어하는 집


안녕하세요 경사면 입니다^^
경사라면이라고 불리오기도 하죠;;하핳
요번에 화제가 되고있는
'숫자 5가 싫어하는 집' 입니다~


혹시...

여러분들중 감잡으신분 계신가요?!!
과연 '숫자 5가 싫어하는 집'  뭘까여~~~~?




이 그림보시면 무엇인가 감이 올수도 있습니다 하핳




엇 이건?? 오페라하우스!!?
5페라 하우스??
5패라 하우스??
5를 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숫자 5가 싫어하는 집' 의 정체는
오페라하우스였습니다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