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4일 금요일

Vaga S5 후기(?)


ㅎㅎ 안녕하심까! 오늘새벽은후기를들고왔습죠

제가쓰던폰은옵티머스 마하 였죠 용량때문에죽을뻔한 ㅋㅋㅋㅋ

그러다가 오라비가 몇주전부터 핸폰을사달라고 조르더군요 ㅋㅋㅋㅋㅋ

전앜ㅎ사주실줄알음ㅋㅋㅋㅋㅋㅋ 근데사주심ㄷㄷㄷㄷ

저보고오라비가 "ㅇㅇ이는항상이런식이네 ㅋㅋ 내가다쫄라서사주고말이야 ㅋㅋ"

ㅋㅋㅋㅋㅋㅋ ㄴ
옠ㅋ맞는말씀이심ㅋㅋㅋㅋㅋ 저첨폰삿을때도 ㅋㅋ 바꿀때돜ㅋ항상오라비가있었음ㅋㅋ

이쯤하고 후기합시다ㅋ
쨘 이삐까뻔쩍한케이스가베가의케이스

저거색자체는주황색인데....ㅋㅋ,,,
요것이 지금제가열심히자판익히고있는 자판이너무어려운핸드폰

베가S5입죠
쟌요로코롬생겻죠
크기는훨~씬크죸ㅋ
용량돜ㅋ

(-첨에용량듣고안심함ㄲㅋ)
들어있던것들이죠
이어폰,빠ㄸㅐ리케이스,충전기,사진엔없지만케이블연결기도있었죠

,
화질도깨ㅡ끗하고
음질도좋습니다!

랄까 블리치정주행중이랍니답^ㅡ^,, 씡나게ㅋㅋㅋㅋㅂ
이게빠땔충전기

툭튀어나온곳에행폰올리고동영상보죠ㅋㅋㅋ

매우편한거같음!

지만 자판이너무어렵죠....침울.

화소도좋죠 몇화소인지까먹었습니다...!!,,

참고로 촬영은전에쓰던폰으로찍었습죠^ㅡ^,,,,!!
이런화질....랄까화소자체는딸리지않습니닼ㅋ
이게옵티머스마하입니다

요즘은딸릴것같은깈지만쓸만합니다


따라서

베가S5= ★★★★☆

이쯤!!! 이랄까왜반절없는거지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