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1일 토요일

김광국_Dream6 vs Kepco45_2012.02.28


연승!!!!!!!!! 두경기 연속 선발 출전!!!!!!!!!!!!!
최고최고!!!!!!!!!! 얄리얄리얄라셩 김광국선수님 ^.^


뭔가 보정이 지 맘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


블로킹!!!!!!!!!!!


이거 김건태 심판한테 항의했는데 안받아주고 졸라 무시해서 어의없어하는 표정
와나 ㅋㅋㅋㅋㅋ 건태찡이라고 부르던게 언젠데 사람이 저리변하노



민선수 (오잉 어색해 ㅠㅠ)가 서브 범실 했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혼내는 선배님


블로킹 성공후!!!!!!!!! 발이 땅에 닿지 않는 기쁨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강주선수가 기다리고 있당


아싸뵹 이기고있땅



헣.....................


ㅋㅋㅋㅋ 이건 발디그 성공하고나서 득점까지 연결됬을때!!!!!!!
세레머니ㅋㅋㅋㅋㅋ 정환선수 진짜 좋아하신당 ㅋㅋㅋㅋㅋ



베스트컷이얌.............. 웃는게 너무 예쁘잖아......... 뿌잉뿡잉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