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9일 일요일

이병헌 자필편지, 이민정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19일 배우 이병헌씨는 자신의 공식홈페이지에 “이민정은 이젠 내겐 소중한 사람”이라며 “이 관계를 진중하게 이어가겠다”는 내용의 자필편지를 남기며 이민정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네요.
조심스럽게 알아가던중 열애설이 퍼졌고,

촬영차 해외로의 먼길을 떠나기 전 자필로 편지를 남겼네요


미리 알리지 못해 죄송하며,
올해 초 우연한 자리에 만남을 기점으로 그 후 조심스러운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는 내용이 쓰여있어요.

이민정씨는

한때 곰돌이 인형을 들고 차 안에서 셀카를 찍은 사진으로 루머가 떠돌았는데,

그당시에는 안면도 없었으며,
이병헌씨의 시트도 검은색이었다는 말들이 있습니다.

어찌되었건.. ^^

두분 행복하시고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