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3일 목요일

[글씨체/헤움/반듯한글씨체/심플한글씨체]글씨체무료다운!


글씨체/헤움/반듯한글씨체/심플한글씨체/헤움네츄럴페이스132/헤움반가워/헤움봄비/헤움설탕과자/헤움심플의미학
글씨체/헤움/반듯한글씨체/심플한글씨체/헤움네츄럴페이스132/헤움반가워/헤움봄비/헤움설탕과자/헤움심플의미학
글씨체/헤움/반듯한글씨체/심플한글씨체/헤움네츄럴페이스132/헤움반가워/헤움봄비/헤움설탕과자/헤움심플의미학


안녕하세요:-)
백설이에요 ㅎㅎ
오늘 처음으로 자료실게시판을 열었어요
(우와아아아~~ 짝짝짝)

앞으로 글씨체나 브러쉬 등 여러가지를 무료나눔할 생각이에요 ㅎ
제가 만든것이 아닌 다운 받은 것들은(이미지/글씨체 등)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한에서 올려드리려고 하니까요~
혹시나 저작권들이 걱정이 되신다면 걱정마세요 ㅎㅎ
오늘 가져 온 글씨체는
'헤움'글씨체들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글씨체들을 가져왔어요 ㅎㅎ

반듯반듯하고 심플한 글씨체를 데려왔답니다~
유용하게 쓰시길 바랄게요~^_^
쓰시는 방법 : 
1.글을 자기 블로그 등에 비.공.개로 스크랩해간다.
2.파일을 눌러 저장하기를 클릭한다.
3.알집을 푼다.
4.이때 비밀번호는 아래에 있는것을 확인하고 쓰시도록~

제가 지금 이렇게 열심히 포스팅하고있는데

댓글쓰는거 1분도 안걸리죠?
딱 5글자만 써주세요

'감사합니다'
혹은
'잘쓸게요~'

참나..내가 왜 구걸하는거같지..ㅋ






암호 : gpdn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