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5일 일요일

사사키 노조미, 나체 사진 유출


사사키 노조미, 나체 사진 유출
사사키 노조미, 나체 사진 유출되었다고 한다.
사사키 노조미란 배우에대해서 잘 모르지만, 이번기회에 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전에도 이런 일이있다고 하니 놀랍다.

일본 인기 배우이자 모델인 사사키 노조미
나체 사진이 유출되어 논란
 일본 유명 잡지 멘즈 사이조는 지난 1일 그라비아 출신 미녀 배우 사사키 노조미의 과거 나체 사진이 유출되었다고 사진을 공개.
나체로 침대와 욕조에누워있는 사진인데,얼굴만 모자이크가 처리된 사진이라고 한다.
멘즈 사이조 잡지는 "예능, 드라마, 광고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사키 노조미의 사진 유출은 누군가의 보복일 가능성이 높다"고 추측.
매체는 유출 배후로 사사키 노조미에 앙심을 품은 세력들을 꼽았다. 그녀와 사이가 좋지 않은 연예계 관계자와 고향의 옛 친구 등이 거론됐다.
 
사사키 노조미는 지난해도 비슷한 사건에 연루됐다. 일부 일본 언론은 사사키 노조미의 은밀한 곳을 찍은 사진이 대량 유출됐다고 보도
사사키 노조미는 1988년생으로 일본 그라비아 아이돌 출신이다.
일본 드라마 신의 물방울과 스모 걸, 화차 등에 출연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과 열애설로 화제가 된적도 있었다.
사사키 노조미가 일본의 인기 그룹 아라시 니노미야 카즈나랑와 교제 중이라고 보도되기도 했다.
사사키  노조미는 지난 2010년 미국 영화 웹사이트 '인디펜던트 크리틱스'가 선정한 '2010년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 중33위에 오른 미인이다.

한편 사사키 노조미는 2005년 일본 영점프 걸콘테스트에서 대상을 받고 데뷔.
그라비아 아이돌 출신으로 드라마 '스모걸!', 영화 '천사의 사랑', '아프로 타나카' 등에 출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