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1일 토요일

메이플스토리]비숍전직





70%!!!




으아닛!!!!
저...ㅈ..저거슨!!
level up!!!!

우워러어어엉!!!!

100됫어요 ㅠㅠ

어흑흐긓ㄱ흐거흐규규흐귷


썸네일

감격또감격



존나좋군??!!!!


흐허허러어엏어어


렙 100이되면

퀘스트가 날라옵니다


음.. 그래그래

내가 좀 놀랍지 ㅎㅎ캬ㅏ하하핳하하



머...머?...머라꼬??

리..리프레!!?!!!!!!

으헉.. 썅

그먼곳을 가야되다니

흑흑;;

이라고 할필요가 없습니다.


템페스트 이벤트땜시


이것이 있걸랑요 ㅎㅎ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


자 리프레로 갑시다


아 맞다참

사제의숲은 월드맵에 안나온답니다~~
그래서 개같이 찾아야해요 물론 어딧는지 모를때죠 ㅎㅎ

그래서 이닭봉이 알려주도록 하겠습니다.


ㅎ;; 글씨는 더럽지만 머 양해 바라구요

저기에 있습니다.






그다음 요기에서 포탈가듯이

화살표 위클릭을 해주세요!!


그러면 요롷게 바로 앞에 그리토라는

차분하고 눈을 감고있는

사제가 나옵니다.

말을걸어주세요

TIP 한번더 걸어야되는 거슬림이 있습니다.

촤하하하하하 난 극소수다!!!

핳;;
난 4차전직 처음이라 매우매우 긴장긴장

그려 메이플월드를 올바르게 이끌어 나가주지
아닛!! 모험가가 영웅이라니

핳 똥빠네

서..설마... 그리프와 마뇽을 잡으라는거!!!!????!!"

졸라쎄다는데 첨벙이가;; 하지만 자벞 스공 5000의 힘을 ㄱㄱ싱


어머나 이렇게 친절하게 보내주시다니

TIP 가실때 물약은 필수
그리고 만병통치약도 필수


수락 ㄱㄱ싱~~





그리프사진 없어져서;;ㅈㅅ합니다.

어쨋든 그리프랑 마룡을 죽여야 하는데요

와 진심;;

만통이랑 힐,마나 없으면 아예 비숍 못될번함;;

마룡,그리프스킬:스턴,hpmp모두1로 만들기,버프없애기

진짜 겨우겨우;;

자자

다했으면 우리의 그리토사제님께 가봅시다.


당근이조!!!

설마 이렇게 힘들게 시련을

겪었는데

아니오 하는사람이 있겠음??

ㅋㅋㅋㅋㅋ
생각생각생각좀 하고말해~



끼얏호!!!

엔젤레이 스킬북2000만원에 사구

뚫어서 엔젤레이가 탄생했다!!!!!

우워어어어어어어어어


<엔젤레이 시전모습>

오오옹!!

잣되는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