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1일 토요일

대륙의 시리즈 한번 볼까?


대륙의 시리즈 한번볼까?



음..오늘은 대륙의시리즈를 보자..

대륙은 엉청난 인구숫자에 요상한사람들이 많은거 같아..

나도 중국생활을 오래해봐서 잘알지 ㅎㅎㅎㅎ

자.. 중국 대륙의시리즈 출발~~


어머어머한 중국의대륙

저긴 도대체 어디야??? 춘절인가??ㅋㅋ


신호등 고장 나써??? ㅋㅋㅋ





어머어마한 중국 대륙의 수영장..

대륙의 시리즈 답다...ㅋㅋ

수영장물 엉청 더러울듯~!!






ㅋㅋㅋㅋㅋㅋ

할말 없다..





대륙의시리즈..

대륙의 낮잠

ㅋㅋ





대륙의 쿨한 선생님

담배피면서 수업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륙의일진

칼들고 다니네 무서운넘들 ㅋㅋ

오늘 대륙의 시리즈를 보고 많이 웃는다.. 






ㅋㅋ뭐여?이아저씨는..

대륙의각선미





대륙의시리즈

대륙의받침대






대륙의 우산



대륙의 붓글씨




대륙의시리즈 자동차편ㅋㅋㅋㅋㅋ









생각이 기발하다고 해야되나??

어디서 저런생각이 나오는걸까??ㅋㅋ
너무 위험해보여 대륙의시리즈..


똥 나오겠어??ㅋㅋ



롯디리아 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의 고속도로 ㅋㅋ

1992키로ㅋㅋ

중국대륙은 참..뭐랄까..

나도 뭐 중국에서 많은 생활을 해봤지만...

문화차이일수도 있겠지만.. 너무 ..

웃겨~!!ㅋㅋ

오늘은 대륙의시리즈를 보면서 많이 웃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